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교 맛집] 해외 리조트 느낌 엉클스보라카이 광교본점

by 건미니마니모 2022. 7. 11.
728x90
반응형

영업 시간
매일 17:00 ~ 새벽 01:00
매주 월, 화요일 휴무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법조로 149번길 171-1

대표 메뉴
생망고슬라이스 13,000
쉬림프링타워 13,000
보라카이세트 40,000
산미구엘그란데 18,0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엉클스보라카이 광교본점에 대해 포스팅 하려해요

광교하면 광교호수와 여러 맛집들이 떠오르는데요 그 중에 가장 핫한 곳인 엉클스 보라카이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일단 이 곳은 상현역 혹은 광교호수랑은 조금 거리가 있어요 ~ 차로 3~5분 거리지만 걷기에는 조금 먼? ㅎㅎ
저는 토요일 저녁에 방문을 하였고 방문 시각 약 9시 였어요 ~
웨이팅 3팀이 있었답니다

항상 웨이팅을 해야 들어갈 수 있는 곳이니 가기 전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ㅎㅎ

먼저 외관을 보여드릴게요


외관에서 부터 외국느낌이 폴폴 나는 것 같아요 ~

그리고 전 가게 웨이팅하면서 처음으로 웰컴드링크를 받아봤어요 ~


꽐라만시 음료였는데 너무 상큼하고 맛있는 것 있죠? ㅎㅎ

웨이팅은 이 곳에서 기다리시고 있으시면 되고 웨이팅 하실 동안 비행기 티켓처럼 생긴 것을 주세요


자세히 보면 웨이팅 하셨기에 맥주한잔 혹은 음료 한잔을 마실 수 있다는 얘기 !!
나중에 가격표 보시면 아시겠지만 7,500원 정도 하는 티켓이예요 ㅎㅎ
감사합니다 ^^

20분 정도 웨이팅 후 저희는 입장 하였어요 ~
먼저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메뉴가 굉장히 많지만 대부분 테이블들이 생망고슬라이스는 기본으로 주문을 하세요
저희는 생망고슬라이스 + 스틱감자튀김 + 망고마가리타 +생망고쉐이크 + 산미구엘 레몬 +산미구엘 이렇게 주문하였어요

네명이서 배부르게 갔는데도 많이 시키게 되는 분위기 ㅎㅎ

어떤 분위기인지 소개할게요




내부 분위기가 정말 좋지 않나요?
정말 자유롭고 외국인도 많았고 음악도 좋아서 동남아에 여행온 느낌이었어요 ~
분위기 최고최고 !!

이제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먼저 생망고쉐이크로 이 집의 시그니처메뉴 중 하나예요
정말 진한 생망고로 갈아서 동남아에서 먹던 망고쉐이크를 떠올리게 돼요

그리고 산미구엘 맥주입니다 ~


맥주홀더가 정말 이뻐요 ~

산미구엘 레몬 맥주입니다


정말 부드럽고 레몬맛이 입맛을 돋구어줘요 ㅎㅎ

술끼리 한 번 찍어볼게요


그리고 나중에 시킨 것이지만 망고마가리타예요
너무 맛있고 양이 꽤 많아요


저희 이 것 먹고 정말 기절하다싶이 행복해 했어요

어쩜 이리 맛이 깊으면서도 부드러울 수가 있는 것일까요 ㅎㅎ

이제 이집의 하이라이트인 망고슬라이스가 나왔어요 ~


정말 이쁘죠? 맛은 정말 대박입니다
이런말 잘하지 않는데 너무 맛있어요

망고슬라이스 자르는 동영상도 한 번 넣어볼게요


그리고 스틱감자튀김입니다 ~
정말 겉바속촉은 이럴 때 쓰는 말일 것 같아요 ~


정말 맛있으니 한 번 드셔보세요 절 믿으셔도 됩니다 ㅎㅎ

이건 끝나고 나와서 뒤쪽에서 찍은 주차장 뷰예요



짧은시간 동안 해외를 다녀온 느낌이예요

여러분들도 꼭 다녀오시길 바라요

저의 티스토리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