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미니마니모의 맛집

[광주 오포읍 카페] 통유리창의 매력에 흠뻑 빠지다 - 카페 스멜츠

by 건미니마니모 2022. 8. 17.
728x90
반응형

영업 시간

매일 11:00 ~ 22:00

주소

경기 광주시 오포읍 신현로 103

대표 메뉴

아메리카노 5,500
카페라떼 6,000
아인슈패너 6,500
알리오올리오 18,000
봉골레 18,000


안녕하세요 건미니마니모입니다 ^^
광주 오포읍의 핫한 카페 스멜츠를 포스팅 하려해요



광주를 갈일이 있어서 검색하던 중 너무 이쁜 카페를 찾게 되었어요
비가 오고 있음에도 방문하였어요

주차장은 넓으나 들어오는 골목이 좁아서 그런지 무조건 발렛주차를 해야해요
2,000원이 꼭 필요하니 미리 알고 가시면 좋습니다

카페스멜츠를 올라가는 계단이예요 ~


입구부터가 범상치 않아보여요 ㅎㅎ

1층 실내입니다 ~ 스멜츠는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통유리창의 뷰는 2층에서 보실 수 있어요

주의사항이 꽤 많아요 ~


요약하자면 발렛이 필요한 이유와 ~ 복잡하니 주문 전 자리 선점에 대한 부탁이예요
맛집이라 너무 많은 사람들이 와서 그런가봐요

음료 메뉴 보여드릴게요


뷰 카페로도 유명하지만 브런치로도 굉장히 유명해요
한정식을 먹고 왔기에 커피만 주문하려다가 스콘에 눈이 돌아갔어요 ㅎㅎㅎ



맛있어 보이는 스콘이 주문하는 곳에 있다 보니 자동적으로 시키게 되더라고요

결국 에스프레소 스콘과 아아 1잔, 콜드브루라떼를 주문하였어요

1층 사진을 몇 장 더 찍으며 계단을 올라가보겠습니다



2층 통유리 뷰예요


굉장히 멋있죠?

통뷰를 보면서 커피와 스콘을 먹을 수 있다니 너무 행복해 지더라고요 ㅎㅎ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에스프레소 스콘이예요
맛은 굉장히 달달하고 부드러워요

먹어본 스콘중에 달달함이 최고였어요 ~

정말 부스러기 하나도 남김없이 끝까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콜드브루라떼예요


두 음료 다 제가 기대한 맛 이상이었어요

음료와 스콘이 맛있다 보니 저절로 브런치도 맛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 들고 사진 한 번 찰칵 !



총평입니다
아름답고 웅장한 뷰예요
뷰맛집인 줄 알았는데 커피와 스콘까지 맛있어서 더욱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었어요👍

초록초록한 여름도 좋지만 가을에도 좋을 것 같아서 가을에 다시 한 번 방문하려해요
완벽한 카페 였다고 생각합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