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미니마니모의 맛집

[청담 맛집] 고급스러운 맛과 분위기 - 호무랑 주말 점심 세트 후기

by 건미니마니모 2022. 8. 29.
728x90
반응형

영업 시간

매일 11:30 ~ 22:00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42 피엔폴루스

대표 메뉴

런치코스A 80,000
런치코스B 90,000
스시세트 63,000
롤세트 48,000
돈카츠 세트 46,000


안녕하세요 건미니마니모입니다^^
청담동 데이트 장소인 호무랑에 대해 포스팅 하려해요



주말마다 청담동을 오게 될 일이 생겨요
청담동 일을 본 후 갈 점심 맛집을 찾아 일주일 넘게 검색을 해보았어요

그 중 고르게 된 곳이 바로 호무랑입니다
네이버에서 '청담맛집'으로 검색하시면 순위 5위안에 랭크된 곳이예요

제가 오감으로 경험해온 그대로 표현을 해보도로 하겠습니다

호무랑은 SSG푸드마켓 청담점과 차움의원이 있는 건물 1층에 있어요
지하주차장으로 내려가면 발렛을 맡기셔야 합니다
모든 차들이 발렛을 해야하고 발렛은 계산하실 때 주차도장을 받아오시면 3시간 무료입니다

외관을 먼저 보여드릴게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웅장하고 고급진 것 같습니다
메뉴판을 밖에서 볼 수 있었으며 와인행사중이었어요

들어가는 입구예요 ~


정말 멋지지 않나요

고급스러운 내부 사진은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못 찍고 한장만 남겨볼게요



메뉴판 보여드리겠습니다


메뉴는 많은 것 같지만 사실 대부분 코스로 드시기 때문에 간단해요

런치A, 런치B, 스시셋트, 롤세터, 돈카츠세트 중에 고민하다가 스시와 돈카츠세트를 주문하였어요
특별히 다른 것이 없는 것 같아서요 ㅎㅎ

글라스와인을 한 잔 주문하였어요 ~


저는 차가 있어서 와인을 못 마셨답니다.........

소품들도 하나하나 이쁘고 고급스러운 것 같아요



메뉴를 보여드릴게요
돈카츠세트가 먼저 나왔어요



돈까스를 가까이 찍어볼게요



야채소스는 직접 뿌려주시는데 정말 맛있어요

저는 차돌박이 샐러드를 주문하였어요



옆에서도 찍어볼게요



먼저 돈까스의 맛부터 설명드리면 최고에요
사실 돈까스세트의 가격이 46,000원 이다보니 비싸다고 느낄 수도 있는데요

정말 제가 먹어본 돈까스 중 최고였어요


속은 너무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맛이 났으며 튀김옷은 얇고 바삭하게 튀겨졌어요
돈까스 소스도 고급진 맛이 났답니다

차돌박이 샐러드는 말씀 안드려도 아실만한 맛이지만 정말 좋은 고기를 사용했다는 것과 싱싱한 야채를 사용한 것이 느껴져요
글을 적는 내내 다시 먹고 싶어서 침이 흐르는 것 같네요

스시세트입니다
스시세트는 총 7피스의 스시가 제공이 됩니다



샐러드는 랍스터샐러드가 제공됩니다



위에서 찍어볼게요



스시는 저는 두 조각을 먹어봤는데 정말 회가 녹더라고요
여자친구가 다섯 조각 먹으면서 너무 맛있다고 하여서 뿌듯 !

돈까스세트랑 같이 한 번 찍어볼게요



그리고 세트마다 식사를 고를 수 있어요

전 우동을 주문하였고 여자친구는 따뜻한 소바를 주문하였어요

우동 먼저 보여드릴게요


유부가 정말 맛있었어요


국물은 너무나도 고급스러웠어요 ㅎㅎ

그리고 따뜻한 소바입니다


간장향이 정말 특이했어요
제가 처음 먹어보는 듯한 맛이어서 깜짝 놀랐고 흡입했습니다...


이런 맛을 어떻게 내실 수 있는거죠? .. 이 맛을 느껴봐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마지막 아이스크림은 바닐라아이스크림에 블루베리 였어요


이 맛은 특별하지는 않았고 그냥 시원했네요 ㅎㅎ

이렇게 청담맛집 호무랑에 대한 식사를 마쳤습니다

식당 분위기, 서빙하시는 분들의 친절함 등 여러 세심한 요소에 감동받고 가요😄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