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미니마니모의 맛집

[고기리 한식맛집] 해다올뜰 식당 - 전복솥밥 해물뚝배기 찐후기

by 건미니마니모 2022. 8. 11.
728x90
반응형

영업 시간

매일 11:0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샘말로 18

대표 메뉴

전복솥밥 18,000
해물뚝배기 18,000
항아리물회 48,000
활어회덮밥 20,000
생대구탕 20,000


안녕하세요 건미니마니모입니다 ^^
고기리 계곡의 한식 맛집 해다올뜰에 대해 포스팅 하려해요



고기리엔 계곡을 보면서 먹는 맛집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 한 곳을 다녀왔어요

외관을 보여드릴게요


굉장히 깔끔해요

차를 타고 오시면 이렇게 생긴 쪽으로 가시면 주차장이 있어요



앞에 계곡에 놀고 있는 사람들을 보러 먼저 갔어요


10분전까지 비가 쏟아져서 흙탕물이긴 하지만 원래는 맑은 물이예요
비만 안와서 맑은 물이면 발 담그고 싶었었는데 아쉬웠답니다

가게로 들어와서 테라스 쪽 자리에 착석하였어요
외부 풍경과 내부 풍경을 보여드릴게요



메뉴판을 보여드릴게요


메뉴가 가격대는 있지만 메뉴판 자체에서부터 맛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기본찬 먼저 보여드릴게요


해초가 있어서 좋았고 오징어 젓갈도 맛있어서 리필해 먹었답니다

고구마 튀김은 서비스로 주셨어요 ㅎㅎ


막 튀긴 것이어서 너무 맛있었답니다

메뉴가 나왔습니다
해물뚝배기 입니다



다음 전복솥밥 입니다.



위에서도 한 번 찰칵



전복솥밥 뜨는 동영상도 한 번 찍어볼게요



전복솥밥을 옮겨 버터와 간장을 넣어 비벼 보았어요



솥밥에는 물을 넣어 누룽지를 만들었답니다



맛 리뷰입니다
정말 맛있었던 전복솥밥입니다.

전복을 한 입 먹었는데 너무 쫄깃한 식감에 반했어요


고소한 향이 올라오는데 바다향과 동시에 진한 밥 향이 올라오면서 침이 돌았어요 대박

버터와 간장과 비벼 한입 먹어보니 오묘한 맛이 입안을 감싸는데 최고였습니다

부드러운 진한 맛이라고 표현해야 할 것 같아요
여기서 중요 포인트 !! 전복솥밥에 하이라이트는 누룽지입니다

어떻게 이렇게 구수할 수 있는지 감탄했어요
먹어봤던 솥밥 중 가장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해물뚝배기입니다.
국물은 굉장히 시원하고 맛있었지만 짠 느낌도 아주 조금은 있었어요

전 그래서 다음 방문 때는 전복솥밥을 먹으려고 합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