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미니마니모의 맛집

[정자역 점심 맛집] 산에들에 - 곤드레보쌈정식 다녀왔어요

by 건미니마니모 2022. 8. 12.
728x90
반응형

영업 시간

매일 11:20 ~20:00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13

대표 메뉴

홍태정식 15,000
곤드레보쌈정식 15,000
녹돈보쌈 중 17,000


안녕하세요 건미니마니모입니다^^
정자역 점심 맛집 산에들에 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정자역 근무 5년차 직장인으로서 우연찮게도 발견한 식당이였어요

위치는 정자역 SK건물 옆 백궁프라자 1 에 위치한 곳이예요

1층에 비스트로김치찜에서 부터 돈까스 집으로 점심마다 북적거려요
2층에도 굴국밥집 등 점심 맛집으로 유명한 빌딩이랍니다

실내사진 입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실내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어요

메뉴판 입니다


황태정식과 곤드레보쌈정식을 고민하다가 곤드레 보쌈정식을 주문하였어요

기본 반찬 보여드릴게요


도토리묵이 정말 맛있어요

된장찌개가 나오는데 완전 제 입맛이예요


너무 맛있고 구수하였어요

그리고 보쌈이 나왔습니다


엄청 맛있기 보다는 아~~ 보쌈이구나 정도의 맛이었어요

부드럽기는 하였으나 뭔가 1% 부족한 느낌이 들었어요

메밀전병도 나옵니다


메밀전병 정말 맛있어요 ~ 용물이 꽉 차 있어서 육즙도 나오고 메밀의 겉이 바삭해서 쫀득하면서도 바삭한 느낌이었어요

제육볶음도 나왔어요


아니 이렇게 많이 나올 수 있는걸까요? ㅎㅎ

전 개인적으로 보쌈보다는 제육볶음이 더 맛있었답니다

매콤하고 살짝 달달해서 입맛을 돋구어 주었답니다

곤드레밥이 나왔고 곤드레밥은 제공되있는 간장을 넣어 비벼 드시면 된답니다


맛 총평입니다


일단 식당내부는 깔끔하고 넓기 때문에 점심시간에 오기 좋을것 같아요

주문 후 바로 나오기 때문에 시간아끼기 위한 점심식사로는 최고일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음식이 맛있지만 된장과 제육볶음에서 제가 느낀거는 매운 양념을 잘하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제육을 먹어보았지만 황태가 더 맛있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ㅎㅎ

다음에 제가 또 먹어보고 말씀드릴게요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