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미니마니모의 맛집

[신사역맛집] 수요미식회 돈까스 맛집 신사역 한성돈까스 방문 찐후기

by 건미니마니모 2022. 8. 13.
728x90
반응형

영업 시간

매일 11:00 ~ 22:00

주소

서울 서초구 나루터로 12길 34 2층

대표 메뉴

돈까스 12,000
비후까스 19,000
생선가스 14,000
치킨가스 12,000


안녕하세요 건미니마니모입니다 ^^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돈까스 맛집인 한성돈까스를 다녀왔습니다



첫 방문이어서 너무 설렜던 이었어요 ~ 두근두근
평일 저녁 1차로 벌써 술과 고기를 먹은 후 2차로 먹게 된 한성돈까스 !!



너무 가고 싶었기에 일행들을 설득하여 들어갔답니다

실내모습입니다


넓고 깔끔해요

메뉴판입니다


비후까스는 비프까스라는 뜻으로 소고기 돈까스입니다

2차 생맥주는 마셔줘야겠죠? ㅎㅎ


정말 맛있고 너무 시원해요

돈까스, 생선까스, 히레까스, 비후까스 네 개를 주문하였어요

히레까스 입니다


안심까스라는 뜻으로 부드러워요
식감이 정말 좋아요

돈까스입니다


히레까스가 따로 있으니 등심으로 만든 것이겠죠?
히레보다는 씹는 맛은 있지만 담백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돈까스 소스를 이렇게 뿌려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저렇게 뿌리더라도 기름옷이 사라지지 않아요 ~
좋은 기름에 튀겼다는 걸 증명하나봐요 ㅎㅎ

반대편 쪽에서도 찍어보겠습니다



이제 비후까스가 나왔어요
사실 수요미식회의 한성돈까스 하면 비후까스가 가장 유명해요


소고기라 안에 살짝 소고기처럼 보이시죠? ㅎㅎ

들어볼게요


히레까스 입니다


생선까스예요



생선까스는 정말 안에 생선이 부드러웠어요
넣자마자 녹아 없어지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너무 만족했어요

총평입니다

튀김옷 자체의 두께와 고기의 두께가 환상이예요


2차로 네 명이 가서 네 개를 시켰는데도 전혀 느끼하지 않고 먹을 수록 다른 맛이 느껴져요

순서를 고르자면 비후까스>돈까스>히레까스>생선까스 순인 것 같아요
맛있는 순으로 적었답니다
신사역 가시는 분들 꼭 한 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